- 카테고리
- 개발
- 등록일
- 2022.01.21
[Unreal Engine5] 언리얼 엔진5으로 전문적인 영화 제작하기
- 저자명
언리얼 엔진 5
- 전문적인 영화
제작 방법 배우기
초급 게임 개발자로서라도 하이엔드
컷스무드와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필요한 UE5 도구를 배워 보십시오!
UE5 설치 방법
사용자 지정 개체, Quixel Megascans 및 마켓플레이스 자산을 가져오는 방법
엔진 탐색 및 레벨 편집 방법
시퀀서 사용 방법
엔진의 모든 기본 영화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전체 절단면을 애니메이션화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컷스케이팅을 레벨업하려고 하는 게임 개발자나 언리얼 엔진 5에서 실시간 애니메이션을 배우고자 하는 애니메이터라면, 여러분은 올바른 위치에 있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는 엔진에서 제공되는 많은 도구를 활용하여 언리얼에서 영화적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고, 그 다음 멋진 컷스캔을 제작하는 전 과정을 안내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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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5에 대한 경험이 없다면, 내가 취재해 줄게!나는 이 과목을 이수하는 데 필요한 기초 지식을 가르치는 데 이 과목을 일부 바쳤다.엔진을 설치하는 방법, 새 프로젝트에 개체를 추가하는 방법, 엔진을 탐색하고 레벨을 편집하는 방법까지 배우게 될 겁니다!
일단 기본을 배우거나, 이미 경험이 있다면, 우리는 UE5의 모든 영화적 도구를 배우러 갈 것이다!실제 영화 카메라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만들어진 시네마틱 카메라와 가상 레일 리그, 현실적이고 전문적인 카메라 움직임을 달성하기 위한 크레인 리그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겠다.
그 도구들을 배운 후에, 우리는 카메라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모든 다른 애니메이션 방법을 사용하여 4개의 컷신을 만들 것이다.우리는 우리의 모든 사진을 편집한 다음, 카메라 쉐이크를 추가하고, 세부사항을 추가하기 위해 입자 시뮬레이션을 활성화하고, 여러 가지 음향 효과를 추가하며,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재생하고 혼합하여 우리의 커트신을 되살릴 것이다.
Blueprint 시각적 스크립팅을 사용하여 cutscene을 활성화하고 조작하는 방법까지 알려줄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