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비즈니스
- 등록일
- 2022.05.10
[비즈니스] Digital Transformation시대, 고객 경험 혁신 전략
- 저자명
Digital Trans
formation시대,
고객 경험 혁신 전략
디지털로 생각하라, 관점을
바꾸면 고객이 보인다
배울 내용
DT시대, 고객 경험의 중요성
Data 기반의 혁신 고객 경험 전달의 중요성
하이브리드 고객 경험 전달의 중요성
고객 경험을 주는 혁신적인 Digital기술
O2O기반의 옴니 채널 경험을 통한 LOCK-IN
이 승 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부교수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마케팅 박사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 석사
더 워터멜론, 서울 문화 재단 브랜드 마케팅 자문위원
"삶의 모든 것이 디지털로 옮겨가는 시대,
당신에게는 어떤 디지털 전략이 있는가?"
디지털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가 전하는 DT 시대, 고객 경험 혁신 전략 !
평생 이용권1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