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rse

[비즈니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엑셀 활용 데이터 분석
실무 마스터 강좌

배울 내용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방법

비즈니스 실습 데이터셋 기반 마케팅 전략 강화

데이터 분석 방법 및 활용 방안

데이터 기반 검정을 통한 결과 도출 방법

최 정 아

現 마소캠퍼스 콘텐츠랩 이사

연세대학교 경영학 석사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데이터 분석으로 실적을 내고 싶은 마케터

마케팅 직무를 경험해 보고 싶은 대학생

마케팅 직무를 희망하는 취준생

업무 역량 강화를 원하는 재직자

“창업/입사/직무 전환/리스킬/탤런트 트랜스포메이션"을 꿈꾸는 분들

"어제보다 성장하겠습니다. 그리고, 어제보다 성장하려는 사람을 돕겠습니다."

마소캠퍼스의 진심과 소망을 담은 Actionable Content로,
2013년부터 온오프라인으로 함께해 온 누적 강의 1억시간!
이 소중한 경험과 시간은 언제나 마소캠퍼스와 수강생 모두의 성장의 원천입니다.

데이터 활용 능력의 발달은 마케팅 기법에도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그로스 해킹과 알고리즘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도출된 결과이며 곧 마케팅에서 데이터 분석이 필수 역량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실무자들에게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껴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강의는 데이터 분석 인재가 될 수 있게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본 강좌를 통해 고객 유효 확률, 고객 생애 가치 계산, 코호트 분석, RFM 분석, 대응 표본 T 검정 등 데이터 분석 방법을 학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됩니다. 데이터 분석 방법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은 이 강의를 통해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5년 치 가상 데이터셋을 기반 실습으로 실무 능력까지 갖춰 일거양득! 그럼 지금 바로 데이터를 기반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 마케터가 되어 보세요

본 강의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줍니다.
1. 엑셀의 고급 필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 유효 확률과 고객 생애 가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3. ABC 분석을 토대로 매출과 이탈리스크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4. 코호트 분석과 RFM 분석을 통해 고객 이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협업적 필터링 원리를 활용해 고객에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6. 대응표본 T 검정을 통해 이벤트의 성과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마소캠퍼스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강의를 듣고 나면, 여러분께서는 다음과 같은 역량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1.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능력
2. 쉽고 빠르게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능력
3. 데이터 기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능력
4.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능력

강좌를 통해 데이터 분석을 마스터하여 실무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워 유의미한 성과를 도출해 보세요! 

평생 이용권5.5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