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비즈니스
- 등록일
- 2022.06.10
[비즈니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 저자명
- 파트너사
- 마소캠퍼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엑셀 활용 데이터 분석
실무 마스터 강좌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방법
비즈니스 실습 데이터셋 기반 마케팅 전략 강화
데이터 분석 방법 및 활용 방안
데이터 기반 검정을 통한 결과 도출 방법
現 마소캠퍼스 콘텐츠랩 이사
연세대학교 경영학 석사데이터 분석으로 실적을 내고 싶은 마케터
마케팅 직무를 경험해 보고 싶은 대학생
마케팅 직무를 희망하는 취준생
업무 역량 강화를 원하는 재직자
“창업/입사/직무 전환/리스킬/탤런트 트랜스포메이션"을 꿈꾸는 분들
"어제보다 성장하겠습니다. 그리고, 어제보다 성장하려는 사람을 돕겠습니다."
마소캠퍼스의 진심과 소망을 담은 Actionable Content로,
2013년부터 온오프라인으로 함께해 온 누적 강의 1억시간!
이 소중한 경험과 시간은 언제나 마소캠퍼스와 수강생 모두의 성장의 원천입니다.
데이터 활용 능력의 발달은 마케팅 기법에도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그로스 해킹과 알고리즘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도출된 결과이며 곧 마케팅에서 데이터 분석이 필수 역량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실무자들에게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껴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강의는 데이터 분석 인재가 될 수 있게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본 강좌를 통해 고객 유효 확률, 고객 생애 가치 계산, 코호트 분석, RFM 분석, 대응 표본 T 검정 등 데이터 분석 방법을 학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됩니다. 데이터 분석 방법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은 이 강의를 통해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5년 치 가상 데이터셋을 기반 실습으로 실무 능력까지 갖춰 일거양득! 그럼 지금 바로 데이터를 기반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 마케터가 되어 보세요
본 강의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줍니다.
1. 엑셀의 고급 필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 유효 확률과 고객 생애 가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3. ABC 분석을 토대로 매출과 이탈리스크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4. 코호트 분석과 RFM 분석을 통해 고객 이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협업적 필터링 원리를 활용해 고객에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6. 대응표본 T 검정을 통해 이벤트의 성과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마소캠퍼스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전략 실무 마스터 클래스] 강의를 듣고 나면, 여러분께서는 다음과 같은 역량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1.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능력
2. 쉽고 빠르게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능력
3. 데이터 기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능력
4.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능력
강좌를 통해 데이터 분석을 마스터하여 실무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워 유의미한 성과를 도출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