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rse

[비즈니스] 우리 회사를 발전시킬 '라이벌과의 경쟁'

우리 회사를 발전시킬
'라이벌과의 경쟁'

라이벌 경쟁사는 이렇게 꺾어라,
경쟁에서 이기는 전략/노하우

배울 내용

공짜 전략

3C를 바꿔 새로운 판을 만드는 방법

오프라인 업체가 살아남는 방법

공룡기업의 견제를 뚫는 생존 전략

IGM 세계경영연구원

대한민국 최고의 프리미엄 기업교육 전문기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경쟁에서 이기는 전략과 노하우를 알고 싶은 누구나

이번 강의는 "우리 회사를 발전시킬 '라이벌과의 경쟁'"입니다. 본 강의를 통해 경쟁에서 이기는 전략과 노하우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1.막강한 경쟁자에 눌려 밟혀 죽을 상황입니까? ‘공짜 전략’을 생각해 보십시오.
막강한 경쟁자를 도무지 이길 방법이 없으시다고요? 골리앗의 아성을 무너뜨리는 방법, 바로 공짜에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지금 비즈킷을 통해 확인하시죠!

2.온라인 업체들의 가격 압박에서 오프라인 업체가 살아남는 방법은?
온라인 업체들이 값싼 가격을 앞세워 오프라인 업체를 압박해옵니다. 오프라인 업체들이 살아남을 방법은 없는 걸까요?(K2, LG패션, 브룩스 브라더즈, 코스트코)

3.강자의 룰 아래선 승산 없다! 3C를 바꿔 새로운 판을 만들어라!
뱁새가 황새 따라가다 가랑이 찢어진다는 속담이 있죠. 무작정 남을 쫓아가려고 해선 안 된다는 건데요.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강자들이 장악하고 있는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그대로 쫓아가선 승산이 없겠죠. 아예 판 자체를 바꿔야 할 텐데요. 교체용 타이어시장에서 새로운 룰을 만들어 우뚝 선 타이어뱅크의 사례를 통해 그 전략을 배워보죠.

4.튀려고 하면 할수록 경쟁사와 비슷해져 이길 수가 없다! 뭐가 문제일까?
경쟁사와 차별화를 두려고 하지만 현실은 거기서 거기라면, 이 비즈킷을 보세요!

5.공룡기업에 밟혀죽겠다. 어떻게 살아남을까?
아무리 값싸고 뛰어난 제품을 내놓아도 팔 곳이 없다? 이미 시장을 장악한 공룡기업들의 견제 때문에 좌절해본 적이 있으시다면, 묘책이 여기 있습니다. 공룡기업의 견제를 뚫는 생존 전략을 소개해 드립니다.

평생 이용권30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