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비즈니스
- 등록일
- 2022.08.30
[비즈니스] 일잘러의 커뮤니케이션
- 저자명
일잘러의 커뮤니케이션
업무는 능력있게 ! 관계는 센스있게 !
일잘러의 답변 기술
일잘러의 설득 기술
일잘러의 회의 기술
일잘러의 요청 기술
일잘러의 공감 기술
일잘러의 지시 기술
더윤기업교육 대표
로젠탈 교육연구소 파트너 교수前 NH농협은행 소비자보호부 교육전임 및 전문강사
前 롯데백화점 본점 세일즈 컨설턴트
前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접점 CS담당 및 교육
조직 내 구성원들이 회사에서 더 행복하게 일하기 위해 소통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강의하고, 책도 집필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 강사로 10년 동안 활동하고 있습니다.
10여년 간 기업 및 공공기관의 강의 현장에서 다양한 분들을 만나며 깨달은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소통에 대한 어려움을 직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겪고 있다는 것입니다.
서로 말이 통하지 않아 힘들고, 누군가의 말 한마디에 상처받고, 본인의 능력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해서 어렵다고 말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그 기술을 제대로 알지 못할 뿐입니다. 이해하고 적용하면 더 나은 관계 만족감을 위한 촉진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교육 현장에서 경험해왔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일잘러로 거듭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이해하고 실제로 그 목표를 달성하는 것 ! 정말 의미있지 않을까요?
[강사] 윤란 대표
• 더윤기업교육 대표
• 로젠탈 교육연구소 파트너 교수
• 前 NH농협은행 소비자보호부 교육전임 및 전문강사
• 前 롯데백화점 본점 세일즈 컨설턴트
• 前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접점 CS담당 및 교육
[저서]
• 언컨플릭_개인과 조직을 살리는 갈등관리(2020)
• 갈등을 시너지로 바꾸는 스마트한 갈등관리 기술 (2020)
• 슬기로운 소통생활 (2020)
• 대화의 온도 (2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