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비즈니스
- 등록일
- 2022.09.16
[비즈니스] 직장인의 9가지 업무유형 이야기
- 저자명
- 파트너사
- 심오피스
직장인의 9가지
업무유형 이야기
내 맘같지 않은 리더, 동료
왜 그런걸까?
직장 생활을 하면서 서로 다른 업무스타일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하게 됩니다.
업무스타일에 따라 리더가 팀원들을 가이드하는 방식에 대해 알게 됩니다.
업무몰입도를 높이고 불필요한 커뮤니케이션 COST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빈번히 일어나는 갈등상황들을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現, ㈜ 아이티앤베이직 교육연구소장
現, 포스코 컨소시엄 전임교수現, 에듀윌 SMAT (서비스경영자격) 저자 및 강사
現, 한국생산성본부 / 한국표준협회 강사
前, 국민대학교 , 백석대학교 , 오산대학교 , 김포대학교 외래교수
前, 호텔신라 사내강사
前, 홈플러스테스코 사내강사
직장에서는 다양한 업무스타일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합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시너지 혹은 갈등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심오피스는 자신의 업무스타일을 진단하고 나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지에 대해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 영상에서는 9가지 업무스타일의 사람들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공유하고, 나와 어떤 점이 같고 다른지에 대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기 전에 강사 프로필 내에 있는 무료검사 링크를 통해 업무스타일 검사를 미리 해본 후 자신에게 해당되는 유형을 찾아서 영상으로 학습해보세요.
< 직장인 업무성향검사 심오피스 소개 >
심오피스는 회사에서의 보여지는 직장인들의 행동을 분석하여 3개의 카테고리, 9가지 유형의 직장인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진단 후 핵심성향, 업무스타일, 커뮤니케이션 방법, 업무역량, 스트레스 관리, 성장방법 등 조직에서 활용 가능한 구체적인 결과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결과 리포트를 분석하여 맞춤형 팀워크숍/컨설팅/교육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