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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자기계발] 마음챙김을 통한 공감하기

마음챙김을
통한 공감하기

공감의 나의 마음 준비가 되어
있어야 가능하다. 공감의 마음 준비,
마음챙김을 통한 공감 기법

배울 내용

왜 마음챙김이 필요한지를 알 수 있다.

마음챙김이 우리 생활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알 수 있다.

공감을 위해 갖춰야 하는 다양한 역량에 대해 이해 할 수 있다.

공감 말하기 기법을 익힐 수 있다.

공감을 위한 경청, 질문 기법에 대해 알 수 있다.

이 민 영

T&D partners 소장, 현대경제연구원 전문교수

서울대학교 교육학 박사 (HRD 전공)
 저서 : 마법의 18분 TED처럼 소통하라(2012), 당신없는 회사에 가고싶다(2014), 말은 어떻게 공감을 얻는가(2015), 룩백(2015), 시크릿 데일리 티칭(역저, 2015), 젊은꼰대가온다(2022)
 23년간 대기업 및 공공기관 강의 경력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경력개발, 감성, 동기부여 등 다양한 교육 분야 개발
 TV조선 킹스맨, MBC 세바퀴, tvN 쿨까당, EBS 부모, EBS 뉴스, KBS 여유만만, Onstyle 소나기 강연쇼 등 다양한 TV프로그램 출연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공감력을 키우고 싶은 모든 분

마음챙김으로 안정적인 마음가짐을 원하시는 모든 분

마음챙김과 마음놓침의 차이는 뭘까요?
마음챙김 상태일 때, 편안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공감은 상대의 이야기에 공감이 되어서 공감을 한다기 보다는 내 마음이 공감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곧 마음챙김 상태여야 가능합니다.

마음챙김은 어떤 상태이며, 마음챙김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마음챙김이 잘 되었다면, 공감의 다양한 스킬들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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