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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비즈니스] 비대면 세일즈 2탄 - 한번 유입된 고객은 절대 놓치지 않는 비대면 고객 응대

비대면 세일즈 2탄
- 한번 유입된 고객은
절대 놓치지 않는 비대면
고객 응대법

고객 응대하는 것에 지치 분들을 위한 대책

배울 내용

비대면 고객을 응대하는 방법을 소통 채널별로 배웁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으며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다양한 고객 응대 사례를 살펴보며, 고객 대응 포인트를 배웁니다.

강의 내용에 대해서 강사에게 질문하면 바로 응답을 해 드립니다.

유장준 대표컨설턴트
現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소장
現 가천대학교 겸임교수
現 Global Partners Training 한국 퍼실리테이터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적은 인력으로 많은 일을 처리 해야 하는 스타트업

1인 기업 대표, 프리랜서, 자영업자 등

고객을 응대해야 하는 직무를 가진 모든 분

1. 비대면 고객 응대법
● 비대면 고객 응대하는 4가지 원칙
● 고객 응대가 빨라야 하는 이유?
● 고객 응대가 쉬워지는 비밀
● 어디서 맺고 끊어야 하나?

2. 고객 응대 사례
● 수면 아래 이슈를 파악하자.
● 고객의 질문에 즉답 하기 어려울 때
● 불가능한 것을 요구할 때
● 고객이 화를 내거나 흥분을 한다면
● 휴가를 갈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

3. 소통 채널별 특징 및 활용법
● 전화
● 문자
● 라이브 채팅
● 이메일

평생 이용권2.8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