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사무 생산성
- 등록일
- 2022.12.16
[사무] 좌충우돌 PowerPoint 2010 Master
- 저자명
좌충우돌
PowerPoint 2010 Master
1. PowerPoint 2010의
기본기능에서 고급기능까지를
습득하여 현업에 필요한 다양한
문서작성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2. 표와 차트, 도형을 활용하여
문서별 용도에 적합한
시각 디자인 효과를 삽입가능하다.
PowerPoint 2010의 기본기능에서 고급기능까지를 습득하여 현업에 필요한 다양한 문서작성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표와 차트, 도형을 활용하여 문서별 용도에 적합한 시각 디자인 효과를 삽입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기능과 멀티미디어를 활용하여 설득력 있는 PT자료를 작성할 수 있다.
PPT를 활용해 현업 프레젠테이션 문서를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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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werPoint 2010의 기능을 이용하여 서식 (양식)작성 및 실무에 사용하고자 하는 학습자
시청각 효과를 통한 설득력 높은 프레젠테이션을 하고자 하는 학습자
기업에서 경리회계 뿐만 아니라 인사총무, 마케팅, 재고관리 등 거의 모든 업무에서 현황분석 관리용도로 사용하는 오피스웨어로 MS-Office를 사용하고 있으며, MS 오피스 2007에 이어 3년만에 출시된 MS 오피스 2010은 윈도우 라이브 등 온라인서비스와 연계해 프리젠테이션 중계 기능 등을 제공하고, PC와 웹, 모바일을 연계해 업무생산성을 높이는 등 핵심 기능의 편의성을 높이고 시각 효과를 강화해 완성도 높은 문서를 작성하도록 돕는 최신 버전으로서 베타버젼 다운로드 건수가 900만회가 넘는 등 학습요구과 관심이 증가되고 있음. 기업근무자들은 단순 매뉴얼 차원이 아니라 기능 습득시 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실습을 포함한 완전한 숙지가 요구됨.
학습내용:
1. 테마, 슬라이드 마스터, 배경 넣기
2. 도형, 텍스트 상자 만들기
3. 도형, 그림 삽입하기
4. 스마트 아트 활용하기
5. 표, 차트 만들기
6. 클립아트 활용하기
7. 동영상, 플래시 넣어보기
8. 애니메이션효과와 화면전환하기
9. 마케팅 기획서 만들기 1
10. 마케팅 기획서 만들기 2
11. 보고서 만들기 1
12. 보고서 만들기 2
13. PT용 자료 만들기 1
14. PT용 자료 만들기 2
15. 실적 비교표 만들기 1
16. 실적 비교표 만들기 2
17. 제품 카탈로그 만들기
18. 엽서 만들기
19. 카드 만들기
20. 디지털 앨범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