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rse

[마케팅] KMA FORUM.M MZ세대가 골프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KMA FORUM.M]
MZ세대가 골프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Play with Golf
(포럼M, 포럼m, 포럼엠)

배울 내용

MZ세대 소비 트렌드 분석

국내 골프 산업 추이 분석

골프 산업 활성화 이유 분석

스크린 골프장 활성화 전략 이해

임유슬

골프존 가맹사업부 브랜드/마케팅 담당 프로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MZ세대를 대상으로 럭셔리 제품/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담당자

골프 산업 분야에서 전략, 기획, 마케팅, IT, 마케팅 담당자

골프장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바람이 불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젊은 층이 골프로 눈을 돌리고 있어서다. 이들의 선택에 골프업계의 희비도 엇갈렸다. MZ세대의 선택을 받은 스크린골프장은 코로나19 확산에도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3년 이하의 신규 골프 입문자 중 MZ세대가 포함된 20~40세대는 무려 65%를 차지했다. 이들은 기존의 문화와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MZ세대가 골프에 열광하는 이유와 인사이트는 무엇이 있을까?

평생 이용권0.8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