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rse

[마케팅] KMA FORUM.M 팝업스토어, 설레임으로 완성하다

[KMA FORUM.M]
팝업스토어, 

설레임으로 완성하다

오프라인 채널 커뮤니케이션 전략
(포럼M, 포럼m, 포럼엠)

배울 내용

팝업스토어 사례 분석

오프라인 채널 활성화 방법 이해

브랜드 런칭 방법 이해 및 적용

브랜드&마케팅 트렌드 이해

김우찬

現) 와디즈 공간운영팀 쇼룸운영 MD

前) 롯데백화점 일산점/본점 영업팀 팀장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팝업스토어 형태로 신규 상품/서비스 런칭을 기획하고 있는 담당자

오프라인 채널을 통하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엔데믹과 함께 크고 작은 브랜드들이 고객과의 오프라인 경험을 시도하고 있다. 이 중에 대표적인 것이 팝업스토어다. 팝업스토어에 사람들은 발품을 팔아가며 방문하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그렇다면 팝업스토어는 도대체 무엇이며, 어떠한 변화를 하고 있는지를 짚어보려 한다. 그리고 팝업스토어가 잠깐만에 사라지는 오프라인 공간이 아닌, 고객에게 의미있는 장소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방법에 대하여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풀어보고자 한다.

평생 이용권0.8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