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마케팅
- 등록일
- 2022.12.22
[마케팅] KMA FORUM.M 셀러와 상품이 없는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의 마케팅
- 저자명
[KMA FORUM.M]
셀러와 상품이 없는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의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으로 승부하다
(포럼M, 포럼m, 포럼엠)
배울 내용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이해
플랫폼 비즈니스 이해
커뮤니티 마케팅 사례 분석
브랜드 팬덤 형상 과정 분석
최혜인
現) 구글 코리아 Account Manager
前) 아이디어스 브랜드 마케터前) 한화그룹 디지털 PR 매니저
前) LG생활건강 브랜드 마케터
MZ세대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전문몰 앱, 3위를 차지한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 전문 쇼핑 플랫폼으로, 디저트, 가구, 캔들,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의 취미생활을 가진 누구나 작가가 되어 자신만의 작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다. 사람의, 사람에 의한, 사람을 위한 플랫폼을 지향하며 작가의 작품을 마케팅하고 브랜딩하는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해왔으며,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 것인가.
평생 이용권0.8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