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비즈니스
- 등록일
- 2022.12.22
[비즈니스] KMA FORUM.M 라이프스타일의 시작과 끝에 F&B가 있다
- 저자명
[KMA FORUM.M]
라이프스타일의 시작과
끝에 F&B가 있다
F&B 비즈니스 활성화 전략
(포럼M, 포럼m, 포럼엠)
배울 내용
성공하는 F&B 비즈니스 이해
F&B와 타산업 콜라보레이션 사례 분석
럭셔리 브랜드의 F&B 도입 이유 이해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이해
김영갑
現) 한양사이버대학교 외식프랜차이즈 MBA 교수
세종대학교 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박사백화점과 같은 주요 유통업계는 핵심 소비자로 급부상한 MZ세대를 잡기 위해 식음료(F&B)에 집중하고 있다. 과거에는 유명하거나 오래된 맛집 등을 발굴하여 선보이는 방식이었다면, 최근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한번에 보여줄 수 있는,
인스타그래머블한 맛집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 현대백화점은 인기 증류식 소주 원소주 팝업스토어, 2030들의 ‘인증샷’ 성지가 된 88라면스테이지 등 F&B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트렌디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F&B가 소비자를 이끌어 내는 핵심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평생 이용권1.1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