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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마케팅] KMA FORUM.M 기업이 AI 추천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방법

[KMA FORUM.M]
기업이 AI 추천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방법

초개인화 시대 대응전략
(포럼M, 포럼엠, 포럼m)

배울 내용

AI 머신러닝 개념 이해

초개인화 마케팅 이해

자사 비즈니스 AI 추천서비스 적용

서제스트(Seargest) 기술 이해

편의현

現) 업스테이지 AI Biz Strategy Lead (AI Biz 전략팀장)

前) Bain & Company 컨설턴트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초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AI 추천서비스를 도입했거나 도입을 검토 중인 서비스 담당자 혹은 마케팅 테크놀로지 담당자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모든 산업에서 서제스트(Seargest: Search + Suggest) 기술은 서비스 만족도 및 기업 매출 증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필수 기술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초개인화된 검색·추천 기술이 콘텐츠와 커머스 플랫폼에서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다. 검색 기능은 온라인상의 정보 홍수 속에서도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추천 기능은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나 상품을 추천하여 이용 시간 및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결과적으로 플랫폼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플랫폼의 매출도 높일 수 있다. 그렇다면 실제 비즈니스에서 검색·추천 방식인 서제스트(Seargest) 기술은 어떻게 활용되고 있을까? 국내 대표 AI 기업 업스테이지의 편의현 전략 팀장은 다양한 국내외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기업 적용 방향과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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