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마케팅
- 등록일
- 2023.01.09
[마케팅] 자본주의의 시, 카피
- 저자명
자본주의의 시, 카피
자본주의의 시, 카피
배울 내용
카피란 무엇인지에 대해 기초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광고업계에 대해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피를 쓰는 과정에 대해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주변의 수많은 광고를 보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산학협력단
예술의 서울, 서울예술대학교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광고 관련 학과를 전공하고 있는 학부생들
광고 관련 사업군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
광고에 대해 매력을 느끼고 싶은 분
광고란 무엇인지 경험해보고 싶은 분
[광고 그리고 카피에 대하여]
이 글을 보고 있는 그대, 잠시 미디어를 덮어두고 고개를 들어 주위를 살펴보세요. 세상에 광고가 없는 곳은 없습니다.
버스부터 지하철, 마트, 택시, 건물 외벽, TV, 잡지, 라디오, 신문 그리고 당신의 손목 위 스마트워치까지 말이지요. 어쩌면 오늘 당신이 상사에게 혹은 친구들에게 점심 메뉴를 설득하는 것 조차도 다 광고의 일종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미 카피라이터입니다. 카피라이터, 자본주의의 시인이라고 불리우는 직업입니다. 이 순간부터 여러분들께 세상이 홍보하는 사소한 것 부터 나 자신을 소개하는 한 줄을 쓸 수 있는 자본주의의 시인이 될 수 있는 경험의 장으로 초대하고자 합니다.
평생 이용권2.1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