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비즈니스
- 등록일
- 2023.01.11
[커뮤니케이션] 동료가 인정하는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 저자명
- 파트너사
- 가인지캠퍼스
[커뮤니케이션 과정]
동료가 인정하는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소통방식을 좀 바꿨을 뿐인데?
회사생활이 쉬워집니다.
논이적으로 사고하는 방법
나와 동료들의 의사소통 차이점 파악
의도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방법
조직에서 인정 받는 커뮤니케이션 방법
모든 직무에 필요한 역량, 커뮤니케이션 능력 !
고민 1. 프로젝트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담당자와 갈등이 있습니다.
담당자를 잘 설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민 2. 고객을 직접 만나지 않는 직무입니다. 그런데 팀으로 일하려니, 협업능력이 정말 중요하네요.
협업 잘 하려면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민 3. 의도와 다른 결과물이 나와 일을 두 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팀원들에게 일을 제대로 전달하고 효율적으로 일을 할 수 있을까요?
고민 4. 동료들과 업무에 대해 소통을 하는 일이 많습니다.
동료들에게 무례하지 않고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같이 일하는 동료, 고객에게 말하고자 하는 의도를 잘 전달하고
원하는 결과물을 얻기 위해서 적절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원하는대로 상황을 이끌고 협력을 잘 하게 만드는 커뮤니키이션은팀의 성과를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인정받는 사람들의 공통점 ! 일잘러의 커뮤니케이션, 단 75분으로 마무리하십시오 ! 명확하고 설득력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함께 일하고 싶은 굿 커뮤니케이터가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