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rse

[비즈니스] 8가지 가치혁신 방법

[과장, 차장, 부장,
팀장, 부서장 과정]
8가지 가치 혁신 방법

고객 혜택을 늘리고,
비용은 줄이는
8가지 가치 혁신 방법

배울 내용

고객에 따른 마케팅과 혁신 방법

고객의 혜택을 고려한 가치혁신 4가지

고객의 비용을 고려한 가치혁신 4가지

적용토크 (나에게 적용점 찾기)

Gainge Campus

경영 컨설팅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기업, 조직의 長

고객이 우리 회사의 제품·서비스를 구매할 때, 진짜 구매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고객은 제품이 아닌 ’가치’를 삽니다.

그렇기에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해야 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가치 혁신이 필요한 것입니다. 혁신이라고 해서 시장을 무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시장, 고객과 호흡하며 가야 비로소 혁신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가치 혁신으로 높은 가치는 제공하기 위해서는, 구매자가 지각하는 혜택을 증가시키고 비용을 감소시켜야 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을지, 강의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우리 회사의 가치 혁신 아이디어를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생 이용권1.1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