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rse

[비즈니스] 포상과 선물 문화

[경영진 과정]
포상과 선물 문화

팀원의 행동 변화를 이끌어내는
피드백 방법

배울 내용

포상과 선물 문화 Case Study

시스톰의 개념 및 정의

포상 및 선물의 개념 및 정의

적용토크 (나에게 적용점 찾기)

Gainge Campus

경영 컨설팅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기업 경영진

피드백은 사람을 움직이고, 변화시키는 힘입니다. 행동은 더 하거나,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알게 하기 때문입니다. 리더는 팀원의 바람직한 행동은 더 잘 할 수 있도록 독려(지지적 피드백) 하기도 하고, 반대로 잘못된 행동은 변화할 수 있도록 교정(교정적 피드백) 할 수도 있습니다.

피드백 중 주의해야 할 것
1) 학대적 피드백: 명령, 지시, 질책, 비난과 같이 상처와 모멸감만 주고 행동 개선은 이끌어내지 못하는 피드백
2) 무의미한 피드백: 막연하고 일반적인 내용만 전달하는 피드백

그렇다면, 피드백 어떻게 해야 할까?
강의를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익혀보시고 팀에 적용하여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리더가 되시기 바랍니다.

평생 이용권0.8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