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urse

[비즈니스] 기업스토리 POV

[경영진 과정]
기업스토리 POV

브랜딩이 되는 스토리의 힘

배울 내용

기업의 스토리를 발견하는 방법

고객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만드는 방법

카테고리 디자인으로 현실적 위기를 극복하는 방법

시장 컨디셔닝 기법

Gainge Campus

경영 컨설팅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기업 경영진

세상에서 가장 비싼 먹는 생수를 만드는 에비앙은, 스토리로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TV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봐도, 참가자들의 스토리를 내세워 방송을 만들어가고 사람들은 그에 열광합니다. 그야말로 스토리의 시대인 것입니다. 현명한 기업의 리더들은 어떻게 하면 “우리 기업의 스토리가 고객의 입에서 회자되게 할 것인가”를 생각합니다.

기업은 브랜드, 상품, 고객, 사회 등 다양한 스토리를 생산하고 고객과 소통하면서 생명력을 갖습니다. 이미 있는 회사의 다양한 스토리를 마케팅으로 활용해 보십시오. 그리고 직원들과도 스토리를 공유해 보십시오. 강의를 통해 기업들이 스토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여러 사례들 확인하시고, 우리 기업은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인사이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평생 이용권0.8시간 동영상
TV&모바일 엑세스 강의 수료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