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비즈니스
- 등록일
- 2021.12.08
[비즈니스] 가격 결정 전략, 프라이싱의 힘
- 저자명
- 파트너사
- 가인지캠퍼스
가격 결정 전략,
프라이싱의 힘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
경영자의 핵심 과업
고객이 생각하는 가치와 기업이 생각하는 가치를 줄일 수 있다.
가격 결정의 의미를 알 수 있다.
가장 효과적인 이윤창출수단인 가격을 정하는 것에 도움이 된다.
가격차별화 전력과 사례를 알 수 있다.
경영 컨설팅
우리 상품의 가격이 과연 적절한지 판단하고 싶은 경영자
새로운 상품 개발로 새롭게 가격을 결정해야 하는 담당자
현재 판매 상품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내고자 하는 전략이 필요한 분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 경영자의 핵심 과업]
본 과정은 경영자의 핵심 과업인 가격 결정, 프라이싱의 힘을 배우는 클래스입니다. 가격의 의미, 가격차별전략의 개념에 대해서 마스터합니다. 가격은 그 자체로 고객과 소통하는 도구입니다. 우리 상품의 가격이 과연 적절한지 판단하고 싶은 경영자, 새로운 상품 개발로 새롭게 가격을 결정해야 하는 담당자, 현재 판매상품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내고자 하는 전략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객은 자신이 인식하는 상품의 가치만큼의 비용만을 지불합니다. 반대로 기업은 자신들의 판매하는 상품의 가치만큼 가격을 매기게 됩니다. 고객이 생각하는 가치와 기업이 생각하는 가치의 갭이 없어진다면 모두가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상품의 가격이 과연 적절한지 판단하고 싶은 경영자, 새로운 상품 개발로 새롭게 가격을 결정해야 하는 담당자, 현재 판매 상품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내고자 하는 전략이 필요한 분은 본 클래스를 통해서 가장 효과적인 이윤창출수단인 가격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성과를 올리십시오.
<목차>
1. 가격 결정의 의미
2. 가격 설정하기
3. 3가지 가격전략
4. 가격차별전략의 개념
5.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