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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비즈니스] 가격 결정 전략, 프라이싱의 힘

가격 결정 전략,
프라이싱의 힘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
경영자의 핵심 과업

배울 내용

고객이 생각하는 가치와 기업이 생각하는 가치를 줄일 수 있다.

가격 결정의 의미를 알 수 있다.

가장 효과적인 이윤창출수단인 가격을 정하는 것에 도움이 된다.

가격차별화 전력과 사례를 알 수 있다.

Gainge Campus 가인지캠퍼스

경영 컨설팅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우리 상품의 가격이 과연 적절한지 판단하고 싶은 경영자

새로운 상품 개발로 새롭게 가격을 결정해야 하는 담당자

현재 판매 상품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내고자 하는 전략이 필요한 분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 경영자의 핵심 과업]

본 과정은 경영자의 핵심 과업인 가격 결정, 프라이싱의 힘을 배우는 클래스입니다. 가격의 의미, 가격차별전략의 개념에 대해서 마스터합니다. 가격은 그 자체로 고객과 소통하는 도구입니다. 우리 상품의 가격이 과연 적절한지 판단하고 싶은 경영자, 새로운 상품 개발로 새롭게 가격을 결정해야 하는 담당자, 현재 판매상품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내고자 하는 전략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객은 자신이 인식하는 상품의 가치만큼의 비용만을 지불합니다. 반대로 기업은 자신들의 판매하는 상품의 가치만큼 가격을 매기게 됩니다. 고객이 생각하는 가치와 기업이 생각하는 가치의 갭이 없어진다면 모두가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상품의 가격이 과연 적절한지 판단하고 싶은 경영자, 새로운 상품 개발로 새롭게 가격을 결정해야 하는 담당자, 현재 판매 상품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내고자 하는 전략이 필요한 분은 본 클래스를 통해서 가장 효과적인 이윤창출수단인 가격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성과를 올리십시오.

<목차>
1. 가격 결정의 의미
2. 가격 설정하기
3. 3가지 가격전략
4. 가격차별전략의 개념
5. 사례

평생 이용권1시간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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