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 비즈니스
- 등록일
- 2021.12.08
[비즈니스] 기업 차별화 방법, 4최 1유
- 저자명
- 파트너사
- 가인지캠퍼스
기업 차별화 방법,
4최 1유
작고 강렬한 차별화 방법
우리 기업이 고객의 인식에서 기억될 수 있는 '최'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4최 1유의 개념과 최초 전략을 배울 수 있다.
다양한 사례를 통해서 직접 우리 기업의 '4최 1유'를 발견할 수 있다.
최대 전략, 최고 전략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경영 컨설팅
회사를 누군가에게 소개할 자리가 많은 경영자
제안서를 발표할 때 차별화 전략으로 하고 싶은 리더
개인적으로도 자신의 차별화 요소를 발견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모든 분
[작고 강렬한 차별화 방법]
본 과정은 마케팅 매트릭스인 4최 1유에 대해 배우는 클래스입니다. 4최 1유는 기업의 4최(최초, 최고, 최대, 최신)을 발견하여 유일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매트릭스입니다. 4최 1유의 목적, 4최 1유의 방법에 대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인식 속에 기억되는 표준적, 지배적인 회사소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의 흐름과 대중의 인기를 지속하는 우리 기업만의 ONLY ONE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우리 기업의 4최를 발견하여 유일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회사를 누군가에게 소개할 자리가 많은 경영자, 제안서를 발표할 때 차별화 전략으로 하고 싶은 리더, 개인적으로도 자신의 차별화 요소를 발견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모든 분은 본 클래스를 통해 우리 기업이 고객의 인식에서 기억될 수 있는 '최'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다양한 사례를 통해 직접 우리 기업의 '4회 1유'를 발견하여 차별화전략을 펼치십시오.
<목차>
1. 4최 1유의 개념
2. 사례_최초
3. 사례_최대
4. 사례_최고
5.사례_최신
6. 적용토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