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 채널 트렌드부터
고객 경험 전략 수립까지채널이 많아도
일관된 고객 경험 제공하는 법마케터, 경영진 주목!
고객 관계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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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6강
(2시간 57분) -
강의
핵심 자료를 무료 제공 -
합리적인 가격에
평생 소장 -
수료증 발급
핵심 내용 우리는 이걸 배울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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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고객 집단(들)을 파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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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스한 옴니 채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조직 구조를 개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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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비즈니스 채널의 성과를 평가하고 극대화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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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비즈니스 채널 간 일관성을 구현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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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과 채널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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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일로 운영 체제에서 탈피하여 협업 시스템으로 나아가 조직 전체의 능률을 올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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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관련된 핵심 인사이트 도출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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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적인 옴니 채널 고객 경험 관리 전략을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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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고객 여정에 걸쳐 고객에게 심리스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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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한 고객여정지도(Customer Journey Maps) 작성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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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탄한 구매자 페르소나 만들기
학습 대상
이런분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예요!
유데미 강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퍼스널 브랜딩 작가
- Storyblocks 선임 브랜드 관리자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퍼스널 브랜딩 작가
- Storyblocks 선임 브랜드 관리자
안녕하세요, 한국 수강생 여러분!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자 퍼스널 브랜딩 작가 Dana Mando입니다.
저는 마케팅 및 광고 커뮤니케이션 석사 학위를 받았고, 경쟁사를 이길 수 있는 최신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에 대하여 꾸준히 연구중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고객을 상담하고 협력한 경험을 토대로, 다변화된 마케팅 분야에 뒤처지지 않도록 강의 과정을 구성했습니다. 혁신적인 사업 성장을 이루고 싶은 분, 혹은 개인 스스로의 목표를 상향하고 싶은 분 모두 환영합니다.
소비자 트렌드와 시장의 변화는 정말 빠릅니다. 놓치지 마세요!
📍 강사 운영 커뮤니티 및 SNS
옴니채널 고객경험 관리 (CX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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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채널 고객의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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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계 옴니 채널의 변화: 최신 쇼핑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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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 고객경험 관리 전략 수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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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파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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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 간 일관성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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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riㅇ
자영업자에게 특히나 유용한 강의가 될 것 같아요. -
이종ㅇ
고객경험 강의를 만나기 쉽지 않은데 글로벌 강의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네요. -
이현ㅇ
CX 요즘 많이 중요한데,, 이렇게 최신 강의로 들을 수 있게 되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