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주요 개념·용어
한 번에 정리하기네이버 애널리틱스 포함
디지털 분석 도구 소개실제 구매 전환율 높이는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
총 59강
(3시간 49분) -
강의
핵심 자료를 무료 제공 -
합리적인 가격에
평생 소장 -
수료증 발급
핵심 내용 우리는 이걸 배울 수 있어요!
-
✦
디지털 마케팅 주요 개념과 용어 정리 제공
-
✦
UA와 GA4의 유저 인터페이스와 정보 구조 등 원리부터 설명
-
✦
네이버 애널리틱스까지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분석 도구 소개
-
✦
고객의 이탈을 막고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학습 대상
이런분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예요!
現 마소캠퍼스 대표
- 서울대학교 MBA 졸업
- 오라클 및 네이버 근무 경력 / 중국 네이버 개발 아웃소싱 센터 설립 및 지휘
- Obigo 근무 경력 - 데이터 분석 기반, 성과 관리 시스템 도입
- 월 평균 활성유저(MAU) 238만, 월 평균 페이지뷰(PV)수 1,700만을 달성
- 서울대학교 MBA 졸업
- 오라클 및 네이버 근무 경력 / 중국 네이버 개발 아웃소싱 센터 설립 및 지휘
- Obigo 근무 경력 - 데이터 분석 기반, 성과 관리 시스템 도입
- 월 평균 활성유저(MAU) 238만, 월 평균 페이지뷰(PV)수 1,700만을 달성
개발자, 전문 경영인의 길을 걸어온 사업가로서 폭넓은 경험과 IT 기술을 융합해 현재는 기업의 ROI를 높여줄 실무 전문가 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데이터 마케팅 입문 부트캠프
-
✦
00 .데이터 마케팅 입문
-
✦
01. 마케팅과 디지털 로그
-
✦
02. 디지털 분석 도구 소개
-
✦
03. 데이터 마케팅 시작하기
-
✦
04.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기반 서비스 확보
-
고예ㅇ
일단 내가 일하고 있는 마케팅 영역에서 굉장히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수업입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배울 수 있어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Bonniㅇ
데이터 마케팅 입문 강의로 추천합니다. 용어 설명부터 사례까지 볼 수 있어 흥미롭네요 -
윤성ㅇ
실제 데이터 분석 도구를 활용해 쉽게 분석을 할 수 있는 팁까지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