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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카테고리
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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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수준

[KMA FORUM.M] 고객의 소리를 제대로 분석하고 반영하는 CX전략

파트너사

강사명
강사직책
채널코퍼레이션 인바운드 리드 매니저
  • 고객의 소리를
    제대로 분석하고 반영하기

  • CEO도 수강하는
    고객 경험 전략

  • 마케터, 경영진 주목!
    고객 관계의 모든 것

강의소개

  • 총 10강
    (0시간 41분)

  • 강의 핵심 자료를 무료 제공

    강의
    핵심 자료를 무료 제공

  • 평생 소장

    합리적인 가격에
    평생 소장

  • 수료증 발급

    수료증 발급

핵심 내용 우리는 이걸 배울 수 있어요!

  • 고객경험(CX) 성공사례 분석하기

  • VOC 마케팅 반영 방법 이해하기

  • 고객경험(CX) 기본 이해하기

  • VOC 분석 방법 적용하기

학습 대상 이런분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예요!

고객경험 관리에 관심 있는 분
고객의 목소리를 분석하고
고객경험 관리 방법에 대한 최적의 강의
서비스를 기획하는 담당자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한 탄탄 커리큘럼
실제 사례가 포함된 강의를 찾는 분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객 관리 노하우 포함 강의

강사소개

채널코퍼레이션 인바운드 리드 매니저

양효진 입니다.
  • 前) Bebetem CEO
  • 前) Bebetem CEO

안녕하세요, 유데미 수강생 여러분!

[KMA FORUM.M] 고객의 소리를 제대로 분석하고 반영하는 CX전략 강의를 진행할 양효진 입니다.

고객 경험을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방법에 대해 탐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강의에서 만나요!

커리큘럼

고객경험을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방법

  • 고객의 소리를 제대로 분석하고 반영하는 CX전략

  • [Hidden Track] CS, CX 직무를 하고 계신 분들께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