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를
제대로 분석하고 반영하기CEO도 수강하는
고객 경험 전략마케터, 경영진 주목!
고객 관계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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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내용 우리는 이걸 배울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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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CX) 성공사례 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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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마케팅 반영 방법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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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CX) 기본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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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분석 방법 적용하기
학습 대상
이런분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예요!
채널코퍼레이션 인바운드 리드 매니저
- 前) Bebetem CEO
- 前) Bebetem CEO
안녕하세요, 유데미 수강생 여러분!
[KMA FORUM.M] 고객의 소리를 제대로 분석하고 반영하는 CX전략 강의를 진행할 양효진 입니다.
고객 경험을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방법에 대해 탐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강의에서 만나요!
고객경험을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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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를 제대로 분석하고 반영하는 CX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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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dden Track] CS, CX 직무를 하고 계신 분들께